게시판 > news > 현빈, 투썸플레이스 ‘간판’ 점령…”차별화 마케팅 시동”

News

15-12-07 12:06

현빈, 투썸플레이스 ‘간판’ 점령…”차별화 마케팅 시동”

 글쓴이 : 관리자(관리자)
 

2015.12.07 김재훈 기자 | press@cstimes.com  
 
현빈, 투썸플레이스 ‘간판’ 점령…”차별화 마케팅 시동”

[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] CJ푸드빌은 계열사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속모델로 ‘현빈’을 영입, 본격적인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.

CJ푸드빌 관계자는 “소비자와 가맹점주 등이 선호하는 현빈의 도회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투썸플레이스와 잘 어울려 기용했다”고 설명했다. 

현빈은 화제작 ‘시크릿가든’의 폭발적인 시청률을 이끌어낸 주연 배우 등을 거쳐 군 제대 후 스크린 복귀 등 활동을 하고 있다.

현빈을 활용한 투썸플레이스의 첫 홍보물은 ‘현빈보다 빛나는 케이크는 처음이다’라는 문구가 실린 사진이다.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턱시도 차림의 현빈과 앞에 놓인 ‘마리아주 와인치즈’ 케이크 등 고급스러운 투썸플레이스 디저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. 

사진은 투썸플레이스 매장, 홈페이지,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모델 영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.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 

CJ푸드빌 관계자는 “수많은 커피전문점 중 ‘프리미엄 디저트’라는 확실한 경쟁력을 가진 투썸플레이스가 모델 영입을 계기로 올 연말부터 보다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”이라며 “2016년에는 국내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우뚝 성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